초보 농사일지

2014 감자 모종 심고 텃밭 골 만들기(2014.3.22)

허공을 걷는 길 2014. 3. 22. 19:2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.텃밭 골 만들기 : 고추,토마토,가지 심을 골을 오는 정리하였습니다.  시금치도 이제 제법 자랐네요 행복합니다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올 여름과 가을을 생각하면 감사한 마음이 가득합니다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. 오늘 3.23 감자 2골 모종 심었습니다.  퇴비도 주구요  아직 초보이다 보니 동네 어른신들 께서 퇴비를 많이 하라고 보시는 분 마다 한 말씀씩 다하시네요 ^^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. 2013년 11월인가 언젠가 기억은 안나는데 양파 심은게 제법 올라 왔네요 고맙습니다

4.양파심을 때 완두콩도 같이 심었는데 잘 자라주네요 감사합니다   내일은 집안에 있는 텃밭을 정리할 예정입니다  도라지도 캐보구요